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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창고

융합신제품의 시장출시를 지원하는 개별법상 기준 마련과 법제정비 방안
  • 등록일 2015-02-05
  • 조회수7,092
  • 담당 부서 법령입안지원과
  • 연락처 044-200-6834
  • 담당자 진상은

[주요 내용]


목 차

Ⅰ. 머리말

 

1. 연구의 목적과 필요성

2. 연구의 범위와 방법

가. 연구의 범위

나. 연구의 방법

3. 기대 효과와 활용 방안

가. 기대 효과

나. 활용 방안

 

Ⅱ. 융합 신제품 시장출시 관련 정책과 연구의 현황

 

1. 창조경제 전략

가. 창조경제의 개념과 등장

융합 신제품의 시장출시와 관련하여 장애가 되는 현행 법령상의 제약과 미비점을 전반적으로 분석하여, 국민의 안전과 건강, 환경 등이 충분히 고려되면서도 융합 신제품의 시장 출시가 신속하고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는 법제적인 개선 방안을 구체적으로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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