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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법제업무포탈시스템 구축 사업 입찰공고
  • 등록일 2006-05-02
  • 조회수11,458

 

 

조달물자(내자) 구매긴급입찰공고
                                      ---------------------------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조달청 내자 공고 제 200604-16736-00 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구매관리번호 : 00-06-5-0248-00
    수 요 기 관 : 법제처
    계 약 방 법 : 일반경쟁
    품 명  : 소프트및하드웨어공학용역
    수 량  : 1.0
    단 위  : 식
    입 찰 방 법 :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입 찰 일 시 : 2006/05/16 15:00    납 품 기 한 : 계약후 180일
    추 정 가 격 : 435,073,636 (* 부가세별도)
   -----------------------------------------------------------------------------------------------         
    ◐ 입 찰 참 가 자 격
       * 정부조달협정 회원국 국민으로서 동 회원국에서 생산,제조(제품에 실질적
       변형을 가져오는 공정)된물품(용역)을 공급하는자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03.4.7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분야) 신고한 업체로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대기업은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 공동수급(공동이행)가능함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 낙 찰 자 선 정 방 법
       협상에 의한 낙찰제
    ◐ 참 고 사 항
       * 상세규격은 붙임 규격서에 의함
    2. 세부 품명 및 수량
       * 법제처 법제업무포탈시스템구축 용역 1식
       * 첨부된 규격서 등 공고내용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에 대한 수요기관 문의처
         법제처 법제정보담당관실 이선이(전화:02-724-1462)
   
    3. 입찰 장소
       제3 입찰실(정부대전청사 3동 지하1층)
   
    4. 제출서류
       [입찰일 전일 근무시간까지 제출]
       * 공동수급(공동이행)협정서(공동수급 구성업체만 해당)
         - 업체별 지분율을 명확히 명기할 것
         - 제출장소 : 조달청 정보기술용역팀
         - 제출방법 : 직접제출
                      [G2B에서 출력한 각사별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 1부:중소기업여부 확인용(대기업참여불가)포함]

       [입찰당일 입찰장에서 제출]
        * G2B에서 출력한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입찰참가등록내용,대리인,사용인감등록 확인)
          - 동 등록증상에 등록된 사용인감(미등록 인감 사용시는 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제출)
          - 대리인 참석의 경우 위임장(조달청입찰참가등록증에 등록된 경우는 제외)
        *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분야):중소기업여부 확인용(대기업참여불가)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필요시작성) 원본포함 8부[필히 무선철제본(3 hole 바인더 사용금지)]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필요시작성) 내용을 수록한 CD 2매

        * 가격입찰서는 입찰장에서 배부하는 서식에 의거 작성 제출

    5. 입찰보증금
       *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신용 불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전일)18:00까지 조달청 운영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입찰당일 입찰장소에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제출한 입찰서
                                        로 갈음.
       * 국고귀속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됩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 입찰참가신청 : 입찰보증금 납부<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포함>로 갈음합니다.
       * 입찰방법 : 직접입찰
       * 입찰서 언어 : 모든 입찰관련서류는 입찰설명서에 다른 규정이 없는한 한국어로 작성
                       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 입찰 유의서 제 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입찰설명서 제공
       * 열람장소 :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 구입방법 : 공고일로부터 10일 이내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에서 유료로 제공(우편구입
                    가능).
      
    9. 보충정보제공처
       * (우편번호 302-712)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920 정부대전청사 3동
       *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또는 나라장터 인터넷폰,
         FAX:042-472-2297)로 문의하여 주시고,
       * 본건의 규격 및 가격 관련 사항은 구매담당과(담당자 :정보기술용역구매팀 이화선
         ☎ 042-481-7246 FAX: 042-472-225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0.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종합평점 결과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기타 사항은 회계예규 2200-04-158(2003.12.26) "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11. 기타사항
       *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바에 의합니다.
       *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합니다.
       * 기타 제출서류등 상세한 사항은 입찰 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물품구매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하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조달청 조달 물자 계약관              
                                      Summary Notice
                                ---------------------------
    ● SAROK Domestic No. 2006-041673600
    1. Subject matter of the contract
    -----------------------------------------------------------------------------------------------          
    Invitation No : 00-06-5-0248-00
    Opening Date(Korean Standard Time): 15:00, May      16, 2006
    Commodity : Software or hardware engineering services
    Quantity : 1.0
    Unit :
    End-User : Ministry of Regislation
    -----------------------------------------------------------------------------------------------

    2. Time-Limits
    ○ Submission of bidding documents ;
   
     Bids shall be submitted to PPS on the bid opening-date at Bidding Room Ⅲ of PPS,
          and will be opened at the same place in the presence of bidders. 
   
    ○ Submission of an application to participate in tendering ;
   
     An application to participate in tendering shall be received by PPS not later than
          one(1) day prior to the bid opening-date. However,in case the deadline for receiving
          an application falls on holiday, then an application shall be arrived at PPS not
          later the one(1) day prior to such holiday.
   
    3. If you need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us through following.
    Information Center (Telephone No. +82-42-481-7246, FAX +82-42-472-2251 )
    Public Procurement Service, the Republic of Korea (PPS) 920 Dunsan-Dong, Seo-Gu,
       Daejeon City,Korea,302-701
   
                                                                          


                                       DIRECTOR GENERAL
   
                                      PROCUREMENT BUREAU
   
                                   PUBLIC PROCUREMENT SERVICE
   
                                     THE REPUBLIC OF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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