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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제처 입찰공고 제2014-5호] 2014년도 국회 제출용 법률안 및 법률공포안 인쇄(변경공고)
  • 등록일 2014-01-21
  • 조회수6,382
  • 담당자 윤중섭

법제처 입찰공고 제2014-5호(변경공고)

 

입 찰 공 고(제한경쟁, 단가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공고명 : 2014년도 국회 제출용 법률안 및 법률공포안 인쇄

② 계약기간 : 계약일 ~ 2014. 12. 31.

③ 계약방법 : 제한경쟁

④ 품명 : 기타인쇄물

⑤ 입찰방법 : 제한(단가)

⑥ 개찰일시 : 2014. 2. 11. 11:00

⑦ 납품기한 : 인쇄요청시 1일이내

⑧ 추정가격 : 67,980,000원(*부가세포함)

⑨ 입찰방식 : 전자입찰

⑩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시 : 2014. 1. 27. 14:00

⑪ 전자입찰서마감일시 : 2014. 2. 11. 10:00

2. 입찰 참가 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자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13.1.14 개정)에 의하여 의하여 반드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G2B시스템에 '기타인쇄물(물품분류번호 5510159901)'로 입찰참가 등록한 제조업체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관한 법률 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기타인쇄물, 물품분류번호 5510159901)소지업체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법률 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상기 ②호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와 ③호의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④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최근 3년 내 법률 관련 인쇄를 수행한 경험이 있는 업체(적격심사시 수행실적 자료 제출)

 

* 본 입찰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제5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낙찰자선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 중소기업청장이 정하여 고시하는 세부심사기준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예정가격의 87.995%(낙찰하한율)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중소기업자간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의 최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이행능력심사 결과 종합평점 88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1순위 닉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하며, 재입찰시 기존 예비가격을 재사용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방법

본 입찰은 단가계약건으로 1면당 단가금액(부가세 포함)으로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5. 세부 품명 및 수량

국회 제출용 법률안 및 법률공포안 인쇄, 배포 1식(입찰시 규격서, 계약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6. 제출서류 : 전자입찰

 

7.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8. 입찰보증금

① 입찰보증금의 납부

가.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다. 입찰자가 '가' 내지 '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합니다.

라. 상기 '가' 내지 '다'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본청 경영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② 납부면제: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⑤ 국고귀속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 2항에 의거계약이행능력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자는 조달청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에 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조달청지침 제547호, 2013.2.27.), 관련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10. 계약이행능력심사 평가기준

*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 제4조 제1항 제2호(중소기업청 고시)

 

(단, 위 규정에도 불구하고 여성고용, 장애인고용, 신규채용 우수기업의 평가에서 고용사실증명은 「국민건강보험법」에 따른 국민건강의료보험이나 「국민연금법」 따른 국민연금보험 관련 증빙서류에 따른다.)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제4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로부터 평가받은 모든 공공기관 입찰용 신용평가등급을 당해 신용정보업자를 통해 평가완료 후 3일 이내에 조달청나라장터에 전송하여야 합니다.

 

* 우리청에서 분기별로 신용정보업자로부터 평가명세서를 제출받아 만일 미전송(미제출) 사실이 확인된 경우에는 계약체결이전인 경우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하거나 결정통보를 취소하며, 계약체결이후인 경우 계약을 해제(해지) 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1.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 기타사항

*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업무처리규정 48조의 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정부 조달콜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0800 또는 나라장터 인터넷폰, FAX : 042-472-2297)로 문의하여 주시고, 본건의 계약에 관한 사항은 법제처 운영지원과(☎02-2100-2532), 규격 및 가격 관련 사항은 법제처 법제정책총괄담당관실 (☎ 02-2100-256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 (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에 의해 구매된 물품에 대한 A/S부실, 제품하자 등은 「조달물품 하자처리등 사후품질관리규정(조달청 공고 제2010-51호, 2010.12.6. )」에 따라 조달품질신문고(www.g2b.go.kr, 1588-8128)에서 처리되오니 규정 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2014. 1. 21.

법제처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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