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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제처공고 제2015-116호] 법제처 법령정비담당관실 사무보조원 채용 공고
  • 등록일 2015-12-10
  • 조회수5,309
  • 담당자 박세현
법제처 법령정비담당관실에서 행정 업무 지원을 위한 사무보조원(기간제 근로자)을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 하오니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2015년 12월 10일
 
1. 채용인원: 1명(근무지 - 세종특별자치시 도움5로 20 정부세종청사 7-1동 420호)
2. 채용(계약)기간: 2016. 1. 4. ~ 2016. 12. 31. (추후 연장가능)
○ 계약형태: 사무보조원(기간제 근로자)
3. 담당 업무
○ 법령 개선 의견 접수 및 현황 관리 지원, 민원 처리 보조
○ 각종 회의 준비, 자료 취합, 우편물 배송, 의전 등
○ 법령정비담당관실 업무 관련 통계 업데이트 관리
○ 파견검사 업무 보조(손님 응대 및 부재시 전화 수신 등)
○ 그 밖에 법령정비담당관실 관련 업무 지원
4. 응시 자격요건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활용이 능숙한 자
5. 심사방법 및 일정: 서류전형과 면접시험
○ 면접시험 대상자는 서류전형을 통해 선발하며 법제처 홈페이지 게재 및 선발자에게 개별통보 예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일: 12. 21.(월) 예정
○ 면접 시험일 : 12. 22.(화) 예정
최종합격자 발표일 : 12. 23.(수) 예정
6.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2015. 12. 10.(목) ~ 2015. 12. 20.(일)
○ 접수방법: e-mail로만 제출(e-mail 제목은 반드시 "사무보조 - 성명")
7. 제출서류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하단 붙임 양식 사용)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학위증) 사본 및 자격증 사본 등(스캔파일로 첨부)
8. 기타 근무시간 및 보수수준
○ 근무시간 : 주5일 40시간(09:00 ~ 18:00)
○ 급 여 : 1,517,250원(세전)
○ 후생복지 :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 고용, 산재 보험) 가입
 
※ 상세한 내용은 법제처 법령정비담당관실(☏ 044-200-657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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