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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제처 공고 제2017-56호) 법제처 헌법개정지원단 사무보조원 모집 공고
  • 등록일 2017-04-03
  • 조회수3,921
  • 담당자 김민정

 

 

법제처 헌법개정지원단에서 행정업무 지원을 위한 기간제 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1. 채용 분야 : 기간제근로자 
2. 채용 인원 : 1명
3. 자격 요건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따른 임용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인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 공무원채용신체검사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세종특별자치시 근무 가능한 자
○ 컴퓨터 활용 능력이 능숙한 자(한글, 엑셀 등)
 
4. 업무 내용
 
○헌법개정지원단 부단장실 지원 업무
○업무 현황 자료 취합 및 정리
○그 밖의 헌법개정지원단 관련 업무 지원 등
 
5. 근무 조건 
○ 고용형태 : 기간제 근로자
○ 계약기간 : 2017. 4. ~ 2017. 12. 31. (지원단 상황에 따라 근무기간 단축 가능)
○ 근 무 지 : 정부세종청사 법제처동 (7-1동)
○ 근무시간 : 주 5일, 9:00 ~ 18:00 (휴게시간: 12:00 ~ 13:00)
○ 보 수 : 월 160만원 내외(세액 및 4대보험 공제전)
 
6. 시험 일정
원서 접수기간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면접
최종합격자 발표
출근일
'17. 4. 3.(월)
~'17. 4. 12.(수)
'17. 4. 13.(목)
(개별통보)
'17. 4. 14.(금)
(장소: 추후통보)
'17. 4. 18.(화)
(개별통보)
'17. 4. 20.(목)
 
7. 제출 서류 
○ 응시원서 1부☜ 별첨양식
○ 자기소개서(자기소개, 지원동기 등 포함) 1부☜ 별첨양식
○ 최종학력증명서 1부(이메일로 제출)
○ 자격증 사본 1부(이메일로 제출)
 
8. 서류 접수 및 문의처 
○ 접수기간:2017. 4. 3.(월) 09:00 ~ 2017. 4. 12.(수) 18:00 ※ 도착일 기준
○ 접수방법
- 접수기간 내에 이력서 등 제출서류를 접수처에 이메일 제출
※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
○ 접수이메일 : tortoni@korea.kr
 
9. 기 타 
○ 추후 최종합격자는 증명서 제출 시 원본을 제출하거나 원본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증빙서류 미제출,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공고된 전형 일정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법제처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하는 경우에는 "법제처 홈페이지(http://www.moleg.go.kr) → 민원·제안 → 부패신고"에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법제처 헌법개정지원단(☎ 044-200-6849)으로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 1부. 끝.

 

 

 

\  법제처 헌법개정지원단 사무보조원 채용 공고

 

2017년 4월 3일 
법제처 헌법개정지원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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