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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제처 공고 제2017- 87호]법제처 헌법개정지원단 사무보조원 모집 공고
  • 등록일 2017-07-07
  • 조회수8,375
  • 담당자 김민정

법제처 헌법개정지원단에서는 행정업무 지원을 위한 기간제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 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1. 채용 분야 : 기간제근로자

2. 채용 인원 : 1명

3. 자격 요건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따른 임용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인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 공무원채용신체검사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세종특별자치시 근무 가능한 자
 ○ 컴퓨터 활용 능력이 능숙한 자(한글, 엑셀 등)
 
4. 업무 내용

 ○ 헌법개정지원단 부단장실 비서업무
 ○ 업무 현황 자료 취합 및 정리
 ○ 그 밖의 헌법개정지원단 관련 업무 지원 등

5. 근무 조건

 ○ 고용형태 : 기간제 근로자
 ○ 계약기간 : 계약일 ~ 2017. 12. 31.
 ○ 근 무 지 : 정부세종청사 법제처동 (7-1동)
 ○ 근무시간 : 주 5일, 9:00 ~ 18:00 (휴게시간: 12:00 ~ 13:00)
 ○ 보    수 : 월 1,639,000원 (세액 및 4대보험 공제전, 급식비 포함)
 
6. 채용 방법

 ○ 1차 : 서류전형(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2차 : 면접(서류전형 합격자 대상으로 추후 개별통지)
 
7. 시험 일정

시험일정

원서 접수기간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면접

최종합격자 발표

출근일

'17. 7. 7.(금)

~'17. 7. 14.(금)

'17. 7. 18.(화)

(개별통보)

'17. 7. 21.(금)

(장소: 개별통보)

'17. 7. 25.(화)

(개별통보)

'17. 8. 1.(화)

8. 제출 서류

 

 ○ 응시원서 1부 ☜ 별첨양식
 ○ 자기소개서(자기소개, 지원동기 등 포함) 1부 ☜ 별첨양식
 ○ 최종학력증명서 1부(이메일로 제출)
 ○ 자격증 사본 1부(이메일로 제출)

9. 서류 접수 및 문의처

 ○ 접수기간 : 2017. 7. 7.(금) 09:00 ~ 2017. 7. 14.(금) 18:00 
 ○ 접수방법
   - 접수기간 내에 이력서 등 제출서류를 접수처에 이메일 제출
     ※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
 ○ 접수이메일 : tortoni@korea.kr

10. 기  타

 ○ 추후 최종합격자는 증명서 제출 시 원본을 제출하거나 원본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증빙서류 미제출,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공고된 전형 일정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법제처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하는 경우에는 "법제처 홈페이지(http://www.moleg.go.kr) → 민원·제안 → 부패신고"에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법제처 헌법개정지원단(☎ 044-200-68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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