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글자작게 100% 글자크게

뉴스·소식

전체

[법제처 공고 2017-125] 법제 편집 인쇄 및 DM대행 입찰공고
  • 등록일 2017-12-12
  • 조회수4,398
  • 담당자 함동엽

법제처 입찰공고 2017-125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물품(인쇄) : 2018년도 법제 편집·인쇄 및 DM 대행업체 선정

. 규격 및 수량 : 13,000(412,000)

규격은 인쇄물 규격서 참조

. 납품기한 : 2018. 1. 1. ~ 2018. 12. 31.

. 납품장소 : 발주처 지정장소

. 기초금액 : 37,200,000(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서 제출 방식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계약입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 공동계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이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이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세종, 대전, 충남에 있는 업체로서쇄문화산업진흥법12조에 의하여 인쇄사 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정기간행물 또는 기타인쇄물)입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를 소지한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의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이용자(http://www.g2b.go.kr)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입찰집행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등록을 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전자입찰참가를위한업체등록)에 의거 무효처리 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된 업체만이 입찰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www.g2b.go.kr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서 접수 및 개찰

입찰서 접수 및 개찰 표

입찰서 제출 개시 일시

입찰서 제출 마감 일시

개찰 일시

개찰장소

2017. 12. 13.(수) 15:00

2017.12.27.(수) 15:00

2017.12.27.(수) 16:00

입찰집행관 컴퓨터

 

5.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 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나라장터”(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 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입찰보증금

.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써 갈음합니다. ,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및 금융질서문란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참가신청시 납부하여야 합니다.

. 국고귀속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낙찰자 결정방법은 중소기업청장이 정하여 고시하는 세부심사기준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예정가격의 87.995%(낙찰하한율)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중소기업자간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가격의 최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이행능력심사 결과 종합평점 88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일반조건 및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써 일어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분은 <붙임>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동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을 무효로 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법제처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하는 경우에는 "법제처 홈페이지(http://www.moleg.go.kr) 민원·제안 부패신고"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규격서 및 산출내역에 관한 문의 : 법제처 대변인실(전화: 044-200-6513)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법제처 운영지원과(전화: 044-200-6527)

 

2017. 12.

법제처 재무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