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제처 뉴스레터-새령이가 전하는 법령이야기 2018년 5월 셋째 주
법제처, 유익하고 재미있는 법 이야기가 가득, 여러분, 여기로 오세요! moleg.go.kr/herelaw
법제처 여기로 국가법령정보센터 찾기쉬운생활법령정보 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블로그 트위터 유튜브
클릭! 이슈
김외숙 법제처장, 부산에 떴다!

[단.독.취.재] “김외숙 법제처장, 부산에 떴다!”

평화로운 5월 11일 아침, 부산대 캠퍼스에서 들려온 떠들썩한 소식!
김외숙 법제처장님이 부산대 법학관에?
그곳의 뜨거운 열기가 새령패치에까지 전해졌는데요.
부산에서 전해온 법제처장님과 부산대 로스쿨 학생 & 경남권 어린이 법제관들과의 특별한 만남!
새령패치가 단독으로 취재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다 함께 일해요!

다 함께 일해요!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개정

지난 4월 20일은 장애인의 날이었죠. 편견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은 꾸준히 계속되어야 하는데요.
이번달부터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개정으로 장애인 근로자의 여건이 개선됩니다.

사업주가 실시하는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에 관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하며, 직장 내 장애인 근로자의 안정적인 근무여건 조성과 채용 확대를 도모하도록 법률이 개정됩니다.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개정, 5월 29일 시행
스펙? 나만의 스토리를 만들어보자! 대학생 대외활동 꿀팁

스펙? 나만의 스토리를 만들어보자! 대학생 대외활동 꿀팁

요즘은 선택 아닌 필수?!
기업이나 기관은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얻고, 대학생들은 다양한 경험과 인맥, 활동비 등 쏠쏠한 혜택까지 얻을 수 있는 대외활동!
대외활동의 종류는 어떤 것이 있고, 어디서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요?

새령이가 대학 생활 동안 특별한 추억과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대외활동 꿀팁부터 관련 법령까지! 모두 소개해 드릴게요~
여기로 1주년 이벤트

"여기로(HereLaw)" 1주년 맞이 이벤트★

5월 24일, 법제처 온라인 홍보 플랫폼 ‘여기로’가 오픈 1주년을 맞이합니다.
법제처는 앞으로도 ‘여기로’를 통해 최신 법제처 정책과 주요 법령정보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전할거예요!

여기로 1주년 축하와 지속적인 방문을 약속한다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라이브포토를 꾹 눌러 정답을 맞혀주세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가 새 창으로 열립니다)
 

본 이메일 서비스에서는 이메일 주소가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메일수신을 원치 않는 분께서는 (법제메일링 신청/해지 페이지 에서) 신청해주세요.

법제처 로고

Copyrights(c)1997-2018 Korea Ministry of Goverment Legislation, all rights reserved.
세종특별자치시 도움5로 20, 정부세종청사 법제처 대변인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