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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 개발 및 처내업무 행정정보화 유지보수 사업 제안요청서
담당부서
법령해석정보국
유형
정보화사업 제안요청서
조회수
6314

2015년 초에 발주한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 개발 및 처내업무 행정정보화 유지보수 사업 제안요청서입니다.

 

I. 사업개요

1. 사업명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 개발 및

처내업무 행정정보화 유지보수 사업

 

2. 추진배경

다국어 생활법령정보 및 지속적으로 구축되는 콘텐츠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 방안 수립 필요

법제처 홈페이지 및 법제포털시스템 등에 대한 유지관리를 수행함으로써, 24시간 무중단 서비스 제공 및 다양한 사용자 요구사항을 수렴하여 만족도 향상 필요

정부 3.0과 세종청사 이전 등 업무환경 변화에 대비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필요

 

3. 사업기간 : 계약일 ~ 2015. 12. 31.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 개발 : 개발일 ~ 2015. 12. 31.

처내업무 행정정보화 유지보수 : 2015. 4. 1. ~ 2015. 12. 31.

※ 유지보수 사업은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 유지보수 포함

 

4. 사업예산 : 669,839천원(부가세 포함)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 개발 : 251,139천원

처내업무 행정정보화 유지보수 등 : 418,700천원

※ 유지보수 사업은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 유지보수 포함

※ 단, 계약이 지연(4. 1 이후)될 경우 계약일부터 일할계산 방식을 적용함

 

5. 사업내용(요약)

동 사업은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의 다국어 생활법령정보 홈페이지 개선 및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인별 맞춤형 법령정보 검색 고도화 및 생활법령 모바일 앱 서비스를 개선하며,

처내업무의 행정정보화를 위하여 구축한 내부업무포털시스템, 법제처 대표홈페이지 및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 등의 유지·보수를 추진하는 사업임

❍ 처내업무 행정정보화 유지·보수 및 운영 지원

- 법제포탈시스템 및 대표홈페이지 등에 대한 개선 및 유지·보수

- 법제포탈시스템 및 대표홈페이지 등에 대한 운영 지원 등

 

6. 목표 시스템 구성도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

 

7. 사업자 선정 방법

❍ 개발방법 : 외부 민간 전문업체에 일괄 용역 의뢰

❍ 입찰방법 : 조달청을 통한 공개경쟁

❍ 제안서 평가 방법 : 기술평가(90%) + 가격평가(10%)

❍ 낙찰자 선정 : 협상에 의한 사업자 선정

 

8. 일 정(안)

❍ 입찰공고 : 2015. 1월

❍ 제안서 접수 등 입찰 : 2015. 3월

❍ 제안서 및 입찰업체 등에 대한 기술평가 : 2015. 3월

❍ 가격평가 및 협상대상자 선정 : 2015. 3월

❍ 사업자 선정 및 계약 체결 : 2015. 3월

※ 평가를 포함한 모든 절차는 조달청에서 일괄 수행함.

목록(부서·유형별 정보)
메뉴담당자 : 혁신행정감사담당관 정영란
044-200-6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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